[ 영계해방 (靈界解放) 이란 ? ] > 진인애 공부와 실천내용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진인애 공부와 실천내용

7. 영계해방이란 ? [ 영계해방 (靈界解放) 이란 ? ]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 21-01-12 11:19 조회 4,202회 댓글 1건

본문

   사람은 원래 이 땅에서 아답고 기쁘고 행복하게 살다가 그 몸의 생명이 다하게 되면 몸은 다른 식물 동물 만물들처럼 자연의 흙으로 돌아가서 소멸되고 없어지지만 인간 속에서 만들어진 영적 부분 내용은 영원히 살도록 만들어져 있습니다.       

  

   그런데 인류의 첫 출발에서 자기의 존엄한 가치를 지키지 못하고 거짓 허상의 하나님을 사람이 만들어서 그 속으로 들어가 버렸기 때문에 영원히 살아야 될 그 세계까지도 거짓 하나님의 주관 하에 들어가게 되어서 죄와 한과 거짓을 가지고 일생 동안 살게 되는 잘못된 영계를 만들어 버렸습니다.

   그러나 그 세계는 하나님의 원래의 계획과는 관계없는 세계이므로 없어져야만 합니다. 이 잘못된 영계는 한의 세계이므로 이 땅에서 한을 만들어서 영혼이 가게 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인생을 자기가 원하는 대로 행복하게 잘 살았다고 해도 마지막에는 병이 들어서라도 아픔을 만들어야 되고 죽는 순간에도 몸부림치는 고통을 주어서라도 자기의 한을 만들어서 그 영혼의 한의 세계에 갈 수 밖에 없습니다. 사람이 죽게 되면 그 영혼은 각자 자기가 가장 미련을 가지고 있는 그 후손에게 조상으로 가게 됩니다. 그래서 부부도 대부분 자기가 애착을 갖는 아들, 딸에게 가기 때문에 서로가 떨어져 있게 됩니다.

   그런데 자기가 죽임을 당했다거나 억울함을 당했으면 죽어서라도 그 원한을 풀어야만 되겠다는 미련이 무엇보다 강하기 때문에 그 원수를 끝까지 따라가서 그 조상줄 옆에 같이 있게 됩니다.


   그러다 보니 그 죄 지은 조상이 나에게 와 있게 되면 그 억울한 영들도 그 조상을 따라서 나에게 오게 되고 그 억울한 한의 기운을 계속 나에게 보내기 때문에 나는 항상 그 기운 속에서 살게 됩니다. 내가 가진 억울한 기운들이 상대적으로 상극적인 기운들을 불러 들이기 때문에 각종 범죄나 사건 사고들의 영계 기운들이 나를 따라 다닙니다.

  

  이 일을 시작하는 초창기에 연결된 사람들의 조상들과 억울한 분들이 실체 영매를 통해서 직접 나와서 조상들은 자기가 이 땅에서 살았을 때 무슨 죄를 지었노라고 밝혔고 억울함을 당한 사람들은 자기가 우리 조상에게 무슨 억울함을 당했노라고 사실대로 다 밝히는 과정에서 그 숫자가 몇 명이 되는지 밝혔는데 개인에 따라서 차이는 있지만 평균적으로 조상들은 약 100명, 억울한 영들은 약 50명의 정도의 숫자가 지금 살아있는 모든 사람들뒤에 같이 와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직업이 무사였거나 큰 권력의 싸움 속에서 수많은 사람들을 죽게 만든 조상들이 나에게 와 있으면 오히려 조상들보다도 억울한 영들의 숫자가 더 많은 사람도 있는데 그런 조상이 있는 그 후손은 그만큼 고달픈 일생을 이 땅에서 살게 됩니다. 이제 이 상극의 인류 역사를 끝낼 수 있는 문이 열렸기 때문에 잘못 만들어진 영계도 정리되고 없어져야 할 때가 왔습니다. 그러기 위해서 거짓 하나님으로부터 빠져나와 본연의 하나님과 처음으로 연결된 이 자리를 통해서 잘못된 영계를 모두 정리하는 일을 하도록 그 사명을 주셔서 지난 26년 동안 영계해방의 일을 계속해 왔으며 앞으로도 진인애는 이 영계가 온전히 없어지고 이 땅에 사는 사람들이 그 영계로 부터의 주관과 관리 권에서 모두 해방이 되어서 자유롭고 행복하게 살 수 있는 세계가 될 때까지 영계해방이라는 사명을 가지고 계속 일을  하게 될 것입니다.

  

   각자 개인에게 와 있는 약 150명의 조상과 억울한 분들의 영혼들이 모두 다 해방 받게 되면 잘못 만들어진 영계는 자동적으로 없어지게 되는 것입니다. 그러면 그분들을 해방시켜 드리는 방법에 대해서 말씀 드리겠습니다. 이 땅에 살고 있는 모든 사람들에게는 이 땅에서 살다 간 조상과 억울한 영들이 배경에 와서 함께 있고 어떤 사람들은 후손이 없는 신계(神界)가 와 있는 분도 있습니다. 

 

  영계 속에 얽혀있는 상극의 원수 관계는 모두 이 땅에 살면서 만들었기 때문에 이 땅에서 몸을 가지고 있을 때 죄와 한과 거짓을 모두 풀고 정리 소멸시키는 것이 원칙인데 정작 당사자들은 몸이 없기 때문에 몸을 가진 이 땅에 살고 있는 혈통의 후손인 나를 통해서 풀 수밖에 없는 것입니다. 

  그 잘못된 원인적 문제는 주로 죄와 억울함을 주고 받는 원수의 관계에서 비롯된 것이므로 몸을 가진 내가 조상의 입장에 서서 조상에게 억울함을 당한 분들한테 용서를 빌고 용서를 받아서 그 원한이 맺혀있는 분들의 상극적인 한의 마음을 풀어주는 과정을 거쳐야만 됩니다.  

  

   내 조상이 죄를 지었다는 것을 인정한다는 것이 어려울 수도 있겠지만 우리가 살아가는 이 세상이 권력의 힘, 재산 경제의 힘, 지식의 힘, 주먹 폭력의 힘, 영적인 신앙의 힘...등을 특별히 많이 가지게 되면 자신도 모르게 상대를 무시하고 죄를 지으면서 사는 이 세상이라는 것을 부인할 수 없다면

내 조상들 만은 죄를 하나도 안 짓고 잘 살았다고 말할 수가 없습니다. 다만 자기의 허물을 감추고 좋은 일만 했다고 기록에 남기고 후대에 전해지므로 후손들은 그 시대에 무슨 내용들이 있었는지 상세하게 모르고 있을 뿐입니다.


   하나님께서는 인류 모두를 다 잘못된 세계에서 구하시고자 하시지만 그 길을 열기 위해서는 각자가 해야 될 일이 있는 것입니다. 

   죄를 지은 자는  상대한테 자기가 용서를 빌어야 하고 억울함을 당한 자는 그 응어리진 한 맺힌 마음을 풀고 용서를 해줘야만 하나님께서 준비하신 새로운 초자연의 기의세계로 들어갈 수 있게 됩니다. 그래서 몸을 가지고 있는 내가 조상을 대신해서 억울함을 당한 분들에게 용서를 비는 절차가 필요한 것입니다.

 

  초창기에는 억울한 분들의 마음을 풀어주기 위해서 그 비는 기도 기간이 오래 걸리기도 했고 여러 기준이 있었지만 이제는 영계에서도 새로운 기의세계가 창조된 사실들이 많이 알려졌기 때문에 그 기의 세계에 가고자 하는 사람들도 많아졌으므로 지금은 21일간의 짧은 기간 동안 억울한 분들을 위한 회개의 정성을 드려서 하나님께 보고 드림으로서 나에게 와 있는 조상과 억울한 분들을 영계로 부터 초자연 기의세계로 보내드리는 영계해방을 시켜 드리고 있습니다.  

  

   이러한 영계해방의 과정을 통해서 그분들이 나에게서 완전히 떠나게 되면 나도 역시 그 분들의 주관 관리 권에서 벗어나서 해방된 실체가 되어서 앞으로 남은 자기 일생을 내가 이제 새롭게 개척하면서 참된 가정으로서 아름답고 행복하게 살아갈 수 있게 되는 것입니다. 이것이 바로 진인애[참사람 사랑회]에서 하고 있는 영계해방인 것입니다.


  영계해방 후에 실체해방(사람)이 되는 방법은? 영혼세계에서 살아왔던 죄와 한과 거짓의 습관 관념들이 나의 몸과 마음에 배어 있기 때문에, 먼저 1) 상대모습을 보고 내모습의 잘못된 영혼 요소들을 찾고, 2) 내마음에서 작용하는 내용을 보고, 3) 내장점과 내단점 내용들을 찾아서 인정하고, 회개하고, 감사를 해가는 새로운 실천을 할때 긍정의 나, 기쁨의 나, 감사의 나, 겸손의 나로 점점 영혼정보가 DNA에서 정리 소멸이 되어감에 따라서 생령이 성장하고 마침내 이땅에서 하나님의 창조목적인 하나님 실체 사람이 될 수 있는 것입니다. 그것이 실체해방이 되어서 인간완성인 진인이 되고 성인으로서 참된 가정 행복을 이룰 수가 있게 됩니다. /


댓글목록

한결leesm3580님의 댓글

profile_image 한결leesm3580 작성일

억울한 분들을 위해 내가 할일은 그분들께 용서를 비는 기도 밖에 다른 방법이 없고 , 그 큰 죄값을 21일 기도로 용서를 받을 수있는 길이 열려 참으로 감사한 일입니다

전체 16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진인애[眞人愛]
대표자 : 오재형 | Tel : 02-975-8859
주소 : 서울시 도봉구 덕릉로 404, 유치원상가 201호(창동, 주공17단지) | E-mail : happyhome6948@naver.com

Copyright © 진인애[眞人愛]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