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계해방 (靈界解放) 이란 ? ] > 진인애 공부와 실천내용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진인애 공부와 실천내용

7. 영계해방이란 ? [ 영계해방 (靈界解放) 이란 ? ]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 21-01-12 11:19 조회 3,092회 댓글 1건

본문

   사람은 원래 이 땅에서 아답고 기쁘고 행복하게 살다가 그 몸의 생명이 다하게 되면 몸은 다른 식물 동물 만물들처럼 자연의 흙으로 돌아가서 소멸되고 없어지지만 인간 속에서 만들어진 영적 부분 내용은 영원히 살도록 만들어져 있습니다.       

  

   그런데 인류의 첫 출발에서 자기의 존엄한 가치를 지키지 못하고 거짓 허상의 하나님을 사람이 만들어서 그 속으로 들어가 버렸기 때문에 영원히 살아야 될 그 세계까지도 거짓 하나님의 주관 하에 들어가게 되어서 죄와 한과 거짓을 가지고 일생 동안 살게 되는 잘못된 영계를 만들어 버렸습니다.

   그러나 그 세계는 하나님의 원래의 계획과는 관계없는 세계이므로 없어져야만 합니다. 이 잘못된 영계는 한의 세계이므로 이 땅에서 한을 만들어서 영혼이 가게 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인생을 자기가 원하는 대로 행복하게 잘 살았다고 해도 마지막에는 병이 들어서라도 아픔을 만들어야 되고 죽는 순간에도 몸부림치는 고통을 주어서라도 자기의 한을 만들어서 그 영혼의 한의 세계에 갈 수 밖에 없습니다. 사람이 죽게 되면 그 영혼은 각자 자기가 가장 미련을 가지고 있는 그 후손에게 조상으로 가게 됩니다. 그래서 부부도 대부분 자기가 애착을 갖는 아들, 딸에게 가기 때문에 서로가 떨어져 있게 됩니다.

   그런데 자기가 죽임을 당했다거나 억울함을 당했으면 죽어서라도 그 원한을 풀어야만 되겠다는 미련이 무엇보다 강하기 때문에 그 원수를 끝까지 따라가서 그 조상줄 옆에 같이 있게 됩니다.


   그러다 보니 그 죄 지은 조상이 나에게 와 있게 되면 그 억울한 영들도 그 조상을 따라서 나에게 오게 되고 그 억울한 한의 기운을 계속 나에게 보내기 때문에 나는 항상 그 기운 속에서 살게 됩니다. 내가 가진 억울한 기운들이 상대적으로 상극적인 기운들을 불러 들이기 때문에 각종 범죄나 사건 사고들의 영계 기운들이 나를 따라 다닙니다.

  

  이 일을 시작하는 초창기에 연결된 사람들의 조상들과 억울한 분들이 실체 영매를 통해서 직접 나와서 조상들은 자기가 이 땅에서 살았을 때 무슨 죄를 지었노라고 밝혔고 억울함을 당한 사람들은 자기가 우리 조상에게 무슨 억울함을 당했노라고 사실대로 다 밝히는 과정에서 그 숫자가 몇 명이 되는지 밝혔는데 개인에 따라서 차이는 있지만 평균적으로 조상들은 약 100명, 억울한 영들은 약 50명의 정도의 숫자가 지금 살아있는 모든 사람들뒤에 같이 와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직업이 무사였거나 큰 권력의 싸움 속에서 수많은 사람들을 죽게 만든 조상들이 나에게 와 있으면 오히려 조상들보다도 억울한 영들의 숫자가 더 많은 사람도 있는데 그런 조상이 있는 그 후손은 그만큼 고달픈 일생을 이 땅에서 살게 됩니다. 이제 이 상극의 인류 역사를 끝낼 수 있는 문이 열렸기 때문에 잘못 만들어진 영계도 정리되고 없어져야 할 때가 왔습니다. 그러기 위해서 거짓 하나님으로부터 빠져나와 본연의 하나님과 처음으로 연결된 이 자리를 통해서 잘못된 영계를 모두 정리하는 일을 하도록 그 사명을 주셔서 지난 26년 동안 영계해방의 일을 계속해 왔으며 앞으로도 진인애는 이 영계가 온전히 없어지고 이 땅에 사는 사람들이 그 영계로 부터의 주관과 관리 권에서 모두 해방이 되어서 자유롭고 행복하게 살 수 있는 세계가 될 때까지 영계해방이라는 사명을 가지고 계속 일을  하게 될 것입니다.

  

   각자 개인에게 와 있는 약 150명의 조상과 억울한 분들의 영혼들이 모두 다 해방 받게 되면 잘못 만들어진 영계는 자동적으로 없어지게 되는 것입니다. 그러면 그분들을 해방시켜 드리는 방법에 대해서 말씀 드리겠습니다. 이 땅에 살고 있는 모든 사람들에게는 이 땅에서 살다 간 조상과 억울한 영들이 배경에 와서 함께 있고 어떤 사람들은 후손이 없는 신계(神界)가 와 있는 분도 있습니다. 

 

  영계 속에 얽혀있는 상극의 원수 관계는 모두 이 땅에 살면서 만들었기 때문에 이 땅에서 몸을 가지고 있을 때 죄와 한과 거짓을 모두 풀고 정리 소멸시키는 것이 원칙인데 정작 당사자들은 몸이 없기 때문에 몸을 가진 이 땅에 살고 있는 혈통의 후손인 나를 통해서 풀 수밖에 없는 것입니다. 

  그 잘못된 원인적 문제는 주로 죄와 억울함을 주고 받는 원수의 관계에서 비롯된 것이므로 몸을 가진 내가 조상의 입장에 서서 조상에게 억울함을 당한 분들한테 용서를 빌고 용서를 받아서 그 원한이 맺혀있는 분들의 상극적인 한의 마음을 풀어주는 과정을 거쳐야만 됩니다.  

  

   내 조상이 죄를 지었다는 것을 인정한다는 것이 어려울 수도 있겠지만 우리가 살아가는 이 세상이 권력의 힘, 재산 경제의 힘, 지식의 힘, 주먹 폭력의 힘, 영적인 신앙의 힘...등을 특별히 많이 가지게 되면 자신도 모르게 상대를 무시하고 죄를 지으면서 사는 이 세상이라는 것을 부인할 수 없다면

내 조상들 만은 죄를 하나도 안 짓고 잘 살았다고 말할 수가 없습니다. 다만 자기의 허물을 감추고 좋은 일만 했다고 기록에 남기고 후대에 전해지므로 후손들은 그 시대에 무슨 내용들이 있었는지 상세하게 모르고 있을 뿐입니다.


   하나님께서는 인류 모두를 다 잘못된 세계에서 구하시고자 하시지만 그 길을 열기 위해서는 각자가 해야 될 일이 있는 것입니다. 

   죄를 지은 자는  상대한테 자기가 용서를 빌어야 하고 억울함을 당한 자는 그 응어리진 한 맺힌 마음을 풀고 용서를 해줘야만 하나님께서 준비하신 새로운 초자연의 기의세계로 들어갈 수 있게 됩니다. 그래서 몸을 가지고 있는 내가 조상을 대신해서 억울함을 당한 분들에게 용서를 비는 절차가 필요한 것입니다.

 

  초창기에는 억울한 분들의 마음을 풀어주기 위해서 그 비는 기도 기간이 오래 걸리기도 했고 여러 기준이 있었지만 이제는 영계에서도 새로운 기의세계가 창조된 사실들이 많이 알려졌기 때문에 그 기의 세계에 가고자 하는 사람들도 많아졌으므로 지금은 21일간의 짧은 기간 동안 억울한 분들을 위한 회개의 정성을 드려서 하나님께 보고 드림으로서 나에게 와 있는 조상과 억울한 분들을 영계로 부터 초자연 기의세계로 보내드리는 영계해방을 시켜 드리고 있습니다.  

  

   이러한 영계해방의 과정을 통해서 그분들이 나에게서 완전히 떠나게 되면 나도 역시 그 분들의 주관 관리 권에서 벗어나서 해방된 실체가 되어서 앞으로 남은 자기 일생을 내가 이제 새롭게 개척하면서 참된 가정으로서 아름답고 행복하게 살아갈 수 있게 되는 것입니다. 이것이 바로 진인애[참사람 사랑회]에서 하고 있는 영계해방인 것입니다.


댓글목록

한결leesm3580님의 댓글

profile_image 한결leesm3580 작성일

억울한 분들을 위해 내가 할일은 그분들께 용서를 비는 기도 밖에 다른 방법이 없고 , 그 큰 죄값을 21일 기도로 용서를 받을 수있는 길이 열려 참으로 감사한 일입니다

전체 2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진인애[眞人愛]
대표자 : 오재형 | Tel : 02-975-8859
주소 : 서울시 도봉구 덕릉로 404, 유치원상가 201호(창동, 주공17단지) | E-mail : happyhome6948@naver.com

Copyright © 진인애[眞人愛]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