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영계해방은 왜 해야되는가 ? [ 나는 왜, 태어났는가 ? ]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 21-01-12 11:54 조회 2,147회 댓글 1건본문
‘죄’라는 것은?, 남을 억울하게 했던 내용이라고 했습니다. 현재 우리 조상들이 지은 죄로 억울한 영들이 한풀이하는 내용이 우리가정에서 나타나고 있다는 것입니다. 상식적으로 이해할 수 없는 내용들이 우리가정에서 나에게서 벌어지고 있는 것입니다. 나는 아무리 생각하고 돌아보아도 남한테 잘못한 것이 없는데도 문제가 나타나고 있어요. 지금 나는 조상들이 지은 죄로 그 억울한 분들로부터 죄의 댓가를 받고 있다는 거요.
나는 어디로부터 태어났습니까? 나를 이 땅에 태어나게 한 대표조상으로 부터 태어났는데, 그 조상들의 좋은 은덕이든 나쁜행동 결과이든 그것을 다 받고 태어난 거요. 그러면 내가 태어나서 살아가는 생활은 또 무엇입니까? 그것은 조상들의 죄 갚는 생활이요...! 조상들로부터 억울함을 당한 억울한 영들의 한풀이 장으로 살아가고 있으니 얼마나 내가 힘들고 고단하겠습니까?
지금까지 나는 우리 부모가 나를 낳아줘서 이 땅에 태어난 줄로만 알고 있었는데 말입니다.
모든 사람들이 아들 딸을 낳아놓고 경사 났다고 하지만 알고 보니 그것이 아니라, 조상들의 죄를 갚기위해서 태어났고, 억울한 영들의 한풀이 대상으로 나를 태어나게 했으니, 나의 삶이 얼마나 고단하고 힘들겠습니까?
나는 그 대표조상을 중심하고 약 100명되는 조상들의 죄를 갚아주고, 억울한 영들의 한을 풀기 위해서
태어났으니, 나의 책임이 막중함을 느끼게 됩니다.
조상들이 잘못해서 죄를 지어가지고, 한의 덩어리가 되어버린 억울한 분들이, 그 한을 풀어야 할 자리가 바로 ‘나’라는 것입니다.
그러면 여기에서 한 예를 들어 봅시다.
우리조상이 옛날에 몇 십원이면 땅을 몇 마지기 샀던 때에, 다른 조상으로부터 100만원을 빌려와서
갚지 않았다고 하면, 그 억울한 분은 일생동안 그 큰돈을 잃어버리고 억울함 속에 살다가 죽어서 나에게 한을 풀고 있는데, 지금 그 후손인 내가 조상이 빌린 돈 100만원을 갚아주면, 그 한이 풀릴 것 아니냐고 그렇게 생각 할 수도 있겠지만, 지금 영계에서는 그런것이 아닙니다.
그 억울한 영들은, 나를 통해서 돈을 나가게 만드는 거요. 내가 100만원이 모아지면 그 돈을 다른 곳으로 나가게 만들어 버리는 것입니다. 누가 가져가는지는 모르지만, 내 돈을 나가게 만드는 것입니다.
그 돈이 나가야 할 일이 생기게 됩니다. 사기를 당할 일이 생기거나, 남에게 빼앗기거나, 분실하게 만들어서 나가게 만듭니다. 나에게서 돈이 나가면, 그 순간은 억울한 영의 입장에서 보면 자기들의 억울함이
조금은 풀리는 것처럼 느낀다는 거요...!
그 돈이 그 사람한테서 나가니까, 그 순간만은 한이 풀리는 것 같다는 거요. 그러나 그것은 순간뿐이고 또 준비해가지고 돈이 모아지면 또 돈이 나가게 만들어버리는 것입니다. 그래서 그런 일들이 여러분 가정에서 10년이든 20년이든 주기적으로 반복해서 나타나게 되는 것입니다.
10년 전의 일이 똑같이 그때 그일같이, 반복해서 나와 우리가정에서 나타난다는 겁니다.
돈을 잃어 버렸다든지, 사업에 실패했다든지, 사고가 발생한다든지 하는 일들이, 수레바퀴처럼 그때가 되면 우리가정에 문제로 돌아오고 있다는 것입니다.
그래도 억울한 영들은 한이 안 풀리는 것입니다. 억울한 영들이 맞아서 죽었다면 얻어맞는 일이 생기게 되고, 사고로 죽임을 당하는 일들이 벌어지는 것입니다. 그 어떤 독약을 먹고 죽음을 당했다면,
그 어떤 싯점에 가서 몸에 병이 나서 죽게 되든지 하여, 나로 하여금 자기들이 당한 그대로를 당하게
만드는 것이 억울한 영들의 목표인 것입니다.
지금 나에게 나타나는 모든 내용들은 ? 모두가 조상들이 지은 죄의 댓가로 오고 있기 때문에,
내가 살아가는 생활이 행복할 수가 있겠습니까?
지금 부부간의 생활도 마찬가지 입니다. 만약에 우리조상들이 억울한 영들의 부부를 갈라놓은 일을
했다면, 절대로 우리 부부를 하나 못되게 만들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 후손이 결혼도 할 수없게 만들고, 돈도 벌 수 없게 되고, 건강도 잃게 되어 우리가정에 행복을 꿈꾸고 노력하고 살려고 해도 안 된다는
겁니다. 그 모든 꿈들이 현실로 이루어 질 수가 없더란 말이죠.
그러니 내가 왜 태어났다고요...? 조상들이 자기 죄를 갚아 달라고 태어나게 했던 거요.
결국 나는 조상들이 지은 죄로 인해서 억울한 영들의 한풀이 장으로 태어나게 되었으니,
얼마나 억울합니까...! 억울하지 않습니까? 정말로 억울합니다.
그러면 내가 이 땅에 태어나고 싶어서 태어났습니까?
지금 여러분이 이런 모습으로 살려고 태어났습니까? 아니지요..?
행복하게 살려고 태어났는데, 그것이 마음대로 안되게 되어있는 것입니다.
우리조상들도 나처럼 똑같이 이 세상에서 살다가 가신 분들이요.
나는 행복하게 살고 싶었는데, 그렇게 마음대로 살아보지도 못하고 나의 생을 마감 지을 때에 한이 되겠어요? 안되겠어요? 그러니 인생이 마지막 정리될 때는, 한이 될 수밖에 없지요.
내 인생을 정리하고 마감 지을 때에는, 모든 사람들이 허무함을 느끼게 되는 것입니다.
내가 인생을 이렇게 살려고 태어났는가? 하면서 한 번도 행복하게 살아보지 못하고 아등바등 하면서,
이사람 저사람하고 지지고 볶으면서 생을 마치고 나니, 나는 억울한 거요. 정말로 억울합니다.
지금 공동묘지에 가서 그분들에게 물어보면 핑계없는 무덤이 없다고 합니다. 왜? 그럴 까요?
다 억울하니까 그런 거요. 이 땅에 살고 있는 여러분들도 지금 한이 되어 있어요. 어떻게 살아왔다고 해도 한이 될 수밖에 없어요.
여러분들의 부모입장에 있는 분들을 보면, 거의 모두가 가슴속에는 한 덩어리가 다 있더란 겁니다.
그것을 통해서 우리가 알고 있는 영혼 덩어리를 만들고 있더란 것입니다. 그러니까 내가 살고 싶었던
행복한 삶을 한 번도 살아 보지 못하고 죽었으므로, 만약에 내가 이 땅에 다시 태어나서 살수만
있다면...!,
이렇게 살지 않을 것이라고 마음속에 간직하고 있으니까, 그러면 다시 태어나서 살아 보라는 것이
바로 영계에서 만들어놓은 대표 조상제도입니다.
그래서 조상 줄에 서 있다가 7대에서 9대만에 대표조상으로 서가지고,
너의 후손을 태어나게 해서, 그 후손을 통해서 나의 삶을 다시 살아 보라는 것입니다.
여러분도 죽으면, 7대에서 9대만에 후손을 태어나게 해서, 여러분과 같은 삶을 또 살아가게 해주는
겁니다.
내가 조상이 되어 후손을 나와 같이 똑같은 삶을 살게 하고 있습니다.
나같은 삶을 후손의 인생을 통해서 끌고 가고 있으니까, 그 후손이 나와 같은 삶을 그대로 똑같이 살아가게 되는 것입니다.
그러면 여러분은 만약에 그 7대나 9대 후손이 나와 같은 삶을 살아가면 좋겠어요?
내가 살아온 삶이 나도 싫은데 말입니다..! 그러나 나는 내가 살아온 삶 밖에는 모르고 있는 거요.
내 영혼은 내가 살아온 것 밖에 모르고 있습니다. 다른 삶을 살아보지 못했으니까요...!
나 같은 삶을 살지 않고 다른 삶을 살아보겠다고 대표로 서서 막상 후손을 통해서 살아보니까, 자기가 살아왔던 것 밖에 모르고 다른 삶은 모르기 때문에, 자기 후손을 자기가 살아왔던 그대로 인생을 끌고 가고 있어요.
그래서 나는 고삐에 묶인 망아지처럼, 나를 이 땅에 태어나게한 대표조상의 삶대로 끌려가고 있으니,
끌려가는 자가 자기 맘대로 할 수 있는 것이 하나도 없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우리 가정에서 행복하게 살아 보려고 아무리 노력을 해도, 마음대로 할 수가 없는 거예요.
오늘 이처럼 내가 이 땅에 태어나는 것도, 내 마음대로도 아닌데, 조상이 나를 태어나게 만들어서
내 마음대로 할 수 있는 것이 하나도 없도록 딱 묶어서 끌고 가고 있으면서,
자기가 지은 죄를 나보고 갚아주라고..! 또 조상이 죄 지은 그 억울함도 나한테 풀어주라고 하니,
나는 이중적인 생활을 하고 있으니, 빚쟁이처럼 죄 갚아줘야죠..!
억울함 풀어 줘야죠..! 그렇게 살아가고 있는 나는 기진맥진할 수밖에 없으니,
나는 얼마나 피곤한 인생의 생활입니까?
지금 여러분 중에는 이 억울한 분들이 한을 풀려고 거의 다 준비를 해놓은 상태에 있는 사람은 이 내용을 못 듣게 하거나, 받아들이지 못하게 하는 기운을 보내고 있습니다. 만약에 그 죄 지은 조상의 후손이
이 내용을 깊이 알고 이해하게 되면, 자기의 억울함을 풀 수가 없다고 생각하는 것입니다.
자기들을 방해한다고 생각하는 거요. 지금 한 풀 수있는 때에 와 있다는 것입니다.
왜냐 하면, 가정에 문제가 나타나기 시작하는 것은? 억울한 영들의 한 푸는 시작이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이 자리에 올 수 있는 것은, 억울한 영들도 두 부류가 있는데, 찾아가서 이 내용을 듣고자하는
영들이 있고, 또 하나는 나는 나대로 끝까지 한을 풀어야 되겠다는 영들이 있다는 겁니다.
그래서 억울한 영들은, 나를 통해서 자기들의 한을 풀려고 하고 조상들은 자기들의 죄를 갚으려고 하고 있습니다. 그렇게 해서 인생이 3000년 전이나 2000년 전이나 200전이나 빙글빙글 쳇바퀴처럼 계속 도는 겁니다. 여러분은 200년 후에 그 삶을 갖고 후손을 통해서 또 나오는 거예요.
그래서 불교에서는 윤회 환생했다고 하고, 기독교에서는 재림한다고 말을 하고 있습니다.
또한, 불교에서는 내가 조상의 죄를 갚으러 왔다고 하니까, 그것은 인과응보라고 말하고 있지요.
원인의 세계에서 내가 죄를 이렇게 지어서, 죄 갚는 기간이라고 말하는 것이지요.
그래서 조상이 나를 통해서 살면서 자기 죄를 갚는 인생이라고 말할 수 있는 것이지요.
그러면 내가 왜? 태어났는지, 어디에서 무엇하려고 왔는지, 이제 알것 같죠..?
알았다면...!, 이제 조상이 지은 빚을 여러분은 어떻게 갚을 수 있을까요?
여러분이 이내용을 알았기 때문에, 어떻게 해야 할지도 알아보아야 합니다.
여러분이 이사실을 아는 것으로 끝나서는 안 된다는 것입니다.
왜? 그러면 지금까지 이런 내용을 모르고 왔을까요?
왜? 이러한 인생의 삶의 문제가 되어 있는 이 내용이 밝혀지지 안했느냐가 중요한 것입니다.
이런 내용을 모르고 그냥 살면, 모든 것이 나의 운명이고 팔자라고 위로 받고 살면 되지만,
앞으로 나와 나의 후손도 두 번 다시 살고 싶지 않은 이 운명을 계속 반복해서 재현한다면 얼마나 불행한 일인지 우리는 생각해 보아야 합니다. 이 조상권의 문제를 해결하지 못한다면 차라리 모르는 것이 낫겠지만, 이제 이 내용을 해결하고 정리할 수 있는 때가 왔기 때문에, 역사 속에 깊이 감춰 왔던 이 깊은 사실을 찾을 수 있었던 것입니다.
이러한 사실을 모르고 살아가면, 금년에는 조금 힘들어도 내년에는 조금 낫겠지 하고 스스로 위로 받고 속으면서 하루하루를 살아가는 것이 우리들의 인생 살이지요. 만약, 내가 태어날 때부터 이런 내용을
미리 알았다면, 차라리 일찍 죽는 것이 나을 것 같고, 삶을 포기할 수도 있다는 것이지요.
내 인생에 이런 내용을 다 알고 있다면 살아갈 의욕이 있을 수 없지요.
마치 사형수가 형장으로 터벅터벅 끌려가는 그런 모습이 바로 나의 인생지요
아무리 노력을 해도 어떠한 방법이 없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이러한 내용만 여러분에게 가르쳐주고, 해결의 방법을 가르쳐주지 않는다면 나는 더 나쁜
사람이 되죠.
왜냐하면, 이내용을 몰랐다면 희망이라도 갖고 내년에는 좀 나아지겠지..!
아니면, 10년 후에는 좋아지겠지..! 하는 희망이라도 갖고 살수가 있겠지만,
이내용을 알고 보니 그기대도 희망도 없어지고 절망과 좌절밖에 없잖아요.
여기에서 예를 하나 들여 봅시다.
농부가 올해 농사를 잘 지어 놓았는데, 태풍이 와서 싹 쓸어 가버렸다면, 그 농부는 금년에는 실패했지만, 내년에는 잘 지으면 되겠지 하는 마음으로 열심히 노력을 할 수도 있겠지만, 해마다 농사 지어 놓으면 태풍이 와서 쓸어 간다는 것을 안다고 하면 누가 농사를 짓고 싶겠어요.
그 농부는 모르니까 또 농사를 짓게 되지요.
그러나 이 내용을 밝히고 말씀드릴 수 있다는 것은, 혈통적으로 내려오는 우리가정의 조상들의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방법과 내용이 나왔기 때문에, 이 말씀을 여러분에게 드릴 수 있는 것입니다.
그러면 그 해결은 누가 해야 하느냐? 누가 해야 하겠습니까?
지금 당하고 있는 내가 그 문제의 주인이요. 조상의 죄 지은 주인도 나고, 억울한 영의 주인도 내가
된 것은, 바로 당하는 자가 주인이기 때문입니다.
이리 맞고 저리 맞고 하는 모든 내용이 바로 나에게 나타나는 것이지요.
피해자가 반대로 가해자로 몰려 억울하게 당하게 되고, 어떻게 하소연도 할 수 없게 일이 꼬여 들어가는 거요. 그러니 그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주인도 나인 것입니다.
이내용을 말씀드리는 나는 여러분에게 아무것도 해줄 수가 없습니다. 다만 이내용을 찾아서 설명해
드리지만, 해결할 수 있는 사람은? 오직 여러분 자신이 해야 되는 것입니다.
절이나 무당한테 찾아가서 조상들의 이런 문제들을 해결해 보려고 조상천도나 굿을 해보지만 그때뿐이고, 그러니 그 속에서 반복해서 할 수밖에 없게 되지요.
신앙생활 열심히 하고 하나님이나 부처님께 기도 열심히 하고 정성을 열심히 드리면 나아지겠지..!
하지만 그것도 근본적인 해결방법이 안 되더란 말입니다.
아무도 해 줄 수없고 결국 내가 주인이고 내가 해야 되기 때문이죠.
그러면 내가 해야 되는데 어떻게 해야 되느냐?
조상의 죄와 억울한 영의 한풀이 속에서 빠져 나갈 수 있는 방법은 하나 밖에 없다는 거죠.
그것은 바로 영계해방을 위한 정성밖에 없다는 거죠.
그들에게 돈을 줘도 필요가 없고, 음식을 줘도 필요가 없다는 것입니다.
조상천도나 무당굿은 돈이나 음식을 그 문제의 상황에 따라 그 금액이나 모든 준비를 해야 된다고 하고 음식 차리고 옷 해주고 그분들 경비 들어가는 모든 것을 해 줘야 되는데, 그렇게 하면 근본적인 문제가
해결되느냐?
그런 일을 하신 분들의 말에 의하면, 매년 해주는 것이 좋다고 해서 계속 그곳에서 하라는 대로 끌려가게 되는 거요. 그래서 억울한 영들은 자기들이 빼앗긴 물질인 돈을 그렇게 해서라도 빼앗아 가겠다는 것입니다. 계속 없어지게 만들어 주겠다는 것입니다.
그렇지만, 여기에서는 오직 여러분의 정성을 가지고 보내드리는 것입니다.
그러면 정성이란 무엇이냐? 하면 바로 기도입니다.
기도라고 하면 우리가 지금까지 알고 있는 것은, 나와 우리가정에 행복과 건강과 모든 일들이 잘 되게
해달라고..! 부처님, 하나님한테 바라는 것이었습니다
그런데 기도라는 본래의미는? 해달라고 바라는 내용이 아니라,
나의 잘못을 비는 것이 기도의 본질입니다. 기도(祈禱)란 빌기(祈)자 빌도(禱)자요.
우리가 빈다는 것은, 내가 잘해서 비는 것입니까? 잘못해서 비는 것입니까?
잘못했기 때문에 비는 것입니다. 바로 죄인이 비는 것입니다...!
그래서 죄인은 가해자입니다. 억울한 사람은 피해자입니다.
여러분..! 이 세상에는 분명히 두 부류가 있는데, 그것은 가해자와 피해자가 있는데, 피해자는 억울한 사람이고 가해자는 ‘죄인’인 것입니다.
결국 억울함은 한이 되고 한이 맺히는 거요.
여러분은 힘들게 사는 사람들 보고 한이 많다고 말하고 있죠..?
그러면 한이 많다고 하면 좋아요...? 죄가 크다고 말하면 좋아요...?
당신은 죄가 많은 사람이라고 하면 왜 싫어할까요?
가해자이기 때문이지요. 나쁜 사람이니까요...!
가해자는 나쁜 사람이고, 피해자는 그래도 조금 위로 받을 수 있는 사람이
거든요. 그러니까 사람들은 전부 억울한 피해자 편에 갈려고 하지, 죄인되는
가해자입장에 서지 않으려고 합니다.
그래서 당신 죄인이구만! 하고 말하면 나는 죄인 아니고,
나도 피해자라고 말하는 관념이 있습니다.
왜? 그렇게 생각하느냐..! 하면, 피해자는 그래도 조금 위로와 동정이라도
받을 수 있는 것이 있지만, 가해자는 동정이 없잖아요.
그런데, 죄와 한은 같은 말입니다. 당신이 죄인이라는 말보다는 당신이 한이 크겠네..! 하는 말이 조금 더 듣기에 좋다는 것입니다.
당신은 참 한 많은 여인이군요! 하면 조금 위로가 되지만, 죄가 많은 여인이라고 하면 싫어하게 되지요. 그래서 모든 사람이 죄가 크다는 말보다,
한이 많다고 해야 조금 위로가 된다는 것이지요.
누구나 피해자 자리에 서고 싶지, 가해자 자리에 서고 싶지 않는 거요.
그러므로 가해자인 죄인이 피해자인 억울한 분들에게 빌어야 된다는 거요.
얼마나 빌어야 될까요? 당한 자의 입장에 있는 억울한 영은, 힘 있는 입장에 있던 조상보다도 선할까요? 악할까요? 억울함을 당한 자는 힘이 약한 자들이요..!
가해자는 힘도 있고 강했지만, 이 억울함을 당한 분들은 힘도 없고 약하기 때문에 당한 거요.
그러면 그 억울한 분들 앞에 조상을 대신해서 후손인 내가 빌어주고 정성을 드려 줘야 되는데,
어떻게 해줘야 되느냐 하면, 피해자인 억울한 분들이 용서를 해줄 때까지 용서를 빌어야 합니다...!
당한 자가 용서를 할 때까지 용서를 빌어야 되는 것입니다.
두 사람이 서로 원수가 되어 있으면, 가해자는 피해자 측에서 그럼 이제 내가 용서해줄게 하는 말이
나오도록, 지성을 다하고 진심으로 용서를 빌때에, 그 억울한 마음이 풀리는 것이지,
본인이 아니고 다른 사람이 대신 아무리 용서해 달라고 빌어도 그 한이 풀릴 수가 없지요.
만약에 두 분이 싸우고 있는데, 다른 사람이 중간에 들어가서 서로 화해시켜준다고 해서 풀리는 것이
아니고, 두 분이 같이 풀어야 되는 것입니다.
억울한 영의 입장에서 보면, 가해자인 죄인의 후손으로써 태어난 나 자신도 원수의 후손이라고 봅니다. 원수의 후손인 내가 정성을 다해서 억울함을 당한 분들만을 생각하면서 용서를 비는 기도와 정성을 다 해주니, 그 억울한 분들이 마음의 문을 여는 거예요.
그러므로 죄인의 입장인 나는?, 기도를 통해서 용서를 빌고, 억울한 분들 입장에서는 그 한을 풀기 위해서는 용서를 해야만 풀릴 수가 있습니다.
피해자인 억울한 분들도, 용서하는 마음이 없이는 한을 풀 수가 없습니다.
그래서 죄인은 용서를 빌고, 억울해서 한이 되어 있는 영들은 용서를 해야 된다는 겁니다.
지금까지 이 억울한 분들도 당한 내용만을 가지고 왔지, 왜? 내가 그 억울함을 당할 수밖에 없었는가를 생각 못한 거요. 왜냐하면, 내가 억울함만을 가지고 있었지..! 그 억울함을 당할 수밖에 없고,
이 한을 가질 수밖에 없었나하는 것은 생각하지 못했다는 겁니다. 그런데 분명히 억울함을 당할 수 있는 원인이 나에게도 있어서, 그 결과가 나타난다는 사실을 모르고 있었다는 것이지요.
당한 것만 억울하다고 생각하고 있는 거죠. 지금 여러분들 뒤에는 억울한 영들과 조상들이 모두 이 자리에 같이 와 있어요.
약 100명 되는 조상들과 억울한 영들이 같이 이 내용을 듣고 여러분 뒤에서 지금 보고 있어요. 항상 같이 있는 것입니다.
그 억울한 분들 앞에 확실히 말씀드릴 수 있는 것은 원수의 후손이지만, 그후손이 정성을 다하고 지성을 다해서 용서를 빌때에, 억울한 영들도 용서하는 마음을 가지라고 하는 것입니다.
억울함을 당한 당신들도 지극한 용서를 비는 모습 앞에는, 용서를 해줘야 된다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역사가 내려오면서 억울함을 당할 수밖에 없는 내용이 분명히 그들의 조상 줄에도 있었기
때문에, 용서를 자신이 해야 한다는 거요..! 그래서 억울한 영들도 억울함을 당할 수 있는 내용이 있기 때문이 당할 수있다는 것이지요.
결론적으로 이 잘못된 인간 역사는, 한번은 죄를 지으면서 살았고, 한번은 다시 억울함을 당하는 삶을 살아온 반복 재현의 역사인 것입니다.
잘 살때는 죄를 짓고 못살고 힘들 때는 그 죄를 갚느라고 못살고,억울한 생활을 하게 되지요.
그래서 이 내용을 정리하고 풀고 넘어가는 길은, 억울한 영들을 위해서 내가 지성을 다해서 정성을 드려 주는 길 밖에는 없더라는 것입니다. 그래서 제가 그 내용을 찾아 말씀드리는 것입니다.
이제 여러분들이 내 인생의 불행의 원인적 문제의 내용에서 벗어나고 싶거든 자신이 가정에서 기도를
해야 되는 것입니다.
기도를 할 때는 정성을 다 해야 되는 거요. 그러면 이 억울한 영들이 내 가정의 모든 문제를 붙들고
있으므로, 내가 진심으로 기도하는 내용을 보면서 자기들이 용서해 주고 싶은 마음으로 바뀔 때는,
그 가정의 문제들이 해결되는 내용으로 풀리게 되는 겁니다.
지금 여러분들이 가지고 있는 문제들이 이 억울한 분들이 용서하겠다고 하면은 그 문제가 해결되는
거예요. 그러나 억울한 분들이 볼 때에 내가 기도하고 빌고있는 마음가짐이 마음에 안들고, 그가정의 문제만을 해결되기를 바라는 마음이 있으면, 그문제가 해결되기가 어렵습니다.
내가 우리가정의 문제를 해결 하고자 할 때는, 내가 어떻게 기도를 해야 되는지에 대해서는 여러분이
이해가 되었으리라 믿어요. 오직 그 억울한 분들만을 생각하면서 기도를 해야만, 억울했던 분들이 자기들이 한을 나한테 풀려고 준비해왔던 모든 문제의 원인을 거두어 가는 것입니다.
조상들이 원인이 되고, 억울한 영들이 한풀이의 결과로 나타나는 우리가정의 모든 문제들을 해결하고자 하시면, 그분들앞에 정성을 다해서 해방해 드리므로, 나와 우리가정에 문제들도 해결 될 수있는 길이 열리게 됩니다.
그리고 여러분들이 정성을 드린 그 정성을 가지고 여기에 오시면, 그 정성으로 조상들과 억울한 영들을 해방해드리는 내용을 통해서 새로운 세계로 보내 드리므로, 나와 우리가정에 얽혀있던 모든 문제들이
풀리게 되는 것입니다.
여기서는 그런 문을 다 열어놨기 때문에 해결할 수 있는 길이 있으므로, 열심히 기도하셔서 여러분 가정에 행복이 충만하시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 ///
댓글목록
최고관리자님의 댓글
최고관리자 작성일■ 이땅에서 "영계해방을 받은 것"만 해도 너무 큰 축복과 감사입니다...!